회사소개 미래를 창조하는 건설종합 엔지니어링

    CI 규정

    로고 조합 규정

    로고심볼의 길이(L)를 기준으로 한다.
    기본로고타입은 G마켓산스 Bold를 사용하며, 그 외 영문표기 로고타입은 Noto Sans Korea Regular와 Black을 활용하는것을 기준으로 한다.

    색상 조합 규정
    • BLUE GRADIENT

      R77 / G79 / B51
      C91 / M0 / Y7 / K0

    • MINT

      R72 / G188 / B196
      C65 / M0 / Y26 / K0

    • GREY

      R89 / G87 / B87
      C0 / M0 / Y0 / K80

    조합 활용 규정
    로고 단색 규정 및 의미
    • K60
    • C65 / Y26
    • C80 / M65
    1. GREY

      회색은 흰색과 검정색의 중간색으로, 한쪽에 치우치지 않는 중립적 의미를 담고 있으며,
      따라서 흰색과 검정 모두와 잘 어울릴 수 있는 색이기에 포용과 소통을 상징합니다.

    2. MINT

      청량함을 주는 민트색 계열의 밝고 현대적인 이미지와 파스텔톤이 주는 특유의 차분하고 진중한 분위기를 동시에 가지고 있습니다.
      초록의 생명력과 청록의 차분함을 모두 가진 민트색에 창의적이고 센스넘치는 이미지를 위해 톤 업시켜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았습니다.

    3. BLUE

      파란색은 희망과 자유를 의미하며, 명료성과 창조성을 높여주는 색이며, 문화적 경계를 초월하는 색입니다.
      순수한 파란색을 소폭 톤 다운시킴으로, 절제된 창의성을 나타내며, 신뢰감을 상승시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