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 규정
- 로고 조합 규정
-
로고심볼의 길이(L)를 기준으로 한다.
기본로고타입은 G마켓산스 Bold를 사용하며, 그 외 영문표기 로고타입은 Noto Sans Korea Regular와 Black을 활용하는것을 기준으로 한다.
- 색상 조합 규정
-
-
BLUE GRADIENT
R77 / G79 / B51
C91 / M0 / Y7 / K0 -
MINT
R72 / G188 / B196
C65 / M0 / Y26 / K0 -
GREY
R89 / G87 / B87
C0 / M0 / Y0 / K80
-
- 조합 활용 규정
-
- 로고 단색 규정 및 의미
-
-
K60
-
C65 / Y26
-
C80 / M65
-
GREY
회색은 흰색과 검정색의 중간색으로, 한쪽에 치우치지 않는 중립적 의미를 담고 있으며,
따라서 흰색과 검정 모두와 잘 어울릴 수 있는 색이기에 포용과 소통을 상징합니다. -
MINT
청량함을 주는 민트색 계열의 밝고 현대적인 이미지와 파스텔톤이 주는 특유의 차분하고 진중한 분위기를 동시에 가지고 있습니다.
초록의 생명력과 청록의 차분함을 모두 가진 민트색에 창의적이고 센스넘치는 이미지를 위해 톤 업시켜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았습니다. -
BLUE
파란색은 희망과 자유를 의미하며, 명료성과 창조성을 높여주는 색이며, 문화적 경계를 초월하는 색입니다.
순수한 파란색을 소폭 톤 다운시킴으로, 절제된 창의성을 나타내며, 신뢰감을 상승시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